결제하고 나서 바로 주문내역을 바꿀 수 있나요? 변경 원하는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1:1 고객 상담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제품의 발송완료 문자를 못 받은 상태에서 주문취소 가능한가요? 상품을 수령하시기 전 상태라 하더라도 물류센터에서 패킹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전달하는 중이거나 택배사에서 이미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는 과정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취소를 원하실 경우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을 보내주셔야 하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해야 합니다. 입금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 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 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1:1 고객 상담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 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을 잘 모르는데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는 고객님들께서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법에 따라 저희가 고객님의 정보를 받아서 고객님ID로 대신 주문,결제는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전화로 주문하시는 경우 비회원주문으로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온라인 현금 결제만 가능하시며, 비회원 주문으로써 포인트 적립은 되지 않습니다.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주문 시 주문번호는 휴대번호로 SMS가 발송이 됩니다. 단,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마일리지 적립이나 쿠폰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가 어렵사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조회는 쇼핑몰 왼쪽 상단에 있는 [주문목록] 클릭 후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 피버로지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주문서를 넣어주신 다음 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인 제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제품 교환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